버닝썬 게이트 사건으로 현재 옥살이를 하고 있는 정준영과 절친이다, 인성에 문제가 있다, 씻질 않아서 냄새가 난다 등...청순함이 매력인 주연급 여배우를 둘러썬 악의적인 루머가 오랫동안 퍼지고 퍼져서, 이제는 사실처럼 굳어져 버린...배우 '문채원', 그녀를 둘러싼 루머는 현재에도 인터넷 상에서 확산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침묵을 지켜오던 문채원 소속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는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문채원은 그동안 본인을 지목하는 루머로 인해 이미지가 생명인 배우 커리어에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특히, 그녀는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알려져 있어, 이러한 루머가 공격적인 성격을 띄고 있기 때문에 더욱 큰 충격을 받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오랜기간 침묵을 이어오던 그녀의 소속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최근 법적 대응을 결심한 사실을 공표하였습니다. 소속사는 "소속사 이트스트 문채원과 관련해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온라인 커뮤니티, SNS, 유튜브 등에서 마치 사실인 것처럼 유포되고 있다"며 "루머들이 지나치게 생산되고 있어 묵과할 수준이 아니라 판단"하여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소속사는 이미 1차 증거수집을 완료하였으며 추가 증거를 수집하여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입니다. 문채원은 이러한 악성 루머와 허위사실로 인해 정신적인 피해를 받고 있으며 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