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MBTI 무료로 검사하는 곳

개인의 정확한 성격 성향을 알기위해 최근 MBTI검사를 신뢰하는 이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오늘 시간은 다양한 MBTI검사 중 무료로 나의 MBTI를 책정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며, 무료라 하더라도 그 퀄리티가 매우 높기 때문에 잘만 활용하면 나의 성격, 타인의 성격을 파악하는데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공신력 있는 무료 MBTI 검사 사이트 BEST4

1. 16personalities (바로가기▶)


제일 유명한 mbti 무료 검사사이트로 약 12분 동안 테스트가 진행되며 나름 높은 정확도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사이트이다. 별도의 회원가입 및 개인정보 요청이 없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알려진 검사 사이트


2. arealme (바로가기▶)

16개의 짧은 문항으로 빠르고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무료 mbti검사 사이트입니다.


3. personalitymax (바로가기▶)


personalitymax의 경우 영어로 되어있지만, 이 역시 브라우저 번역기능 통해 문항을 한글로 변경이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4. sakinorva (바로가기▶)



사키노바 mbti검사는 총 96문항으로 이뤄져 있는데, 외국어가 나오더라도 놀라지 말고 [브라우져]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번역기능을 통해 검사를 진행하면 된다,


이상으로 여러 무료 mbti 사이트들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다. 무료인만큼 정확도에 대하여 물음표가 있으실 수 도 있지만 나름의 공신력이 있는곳들이니 나만의 MBTI를 측정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길 희망한다.


오늘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