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1등 당첨자가 꾼 꿈들은?

누구나 인생역전을 꿈꾸며 복권 1등 당첨을 마음 속으로 그리지만, 아주 극소수만이 이 행운을 누리게 됩니다. 사실 복권 1등에 당첨된 사람들 역시 평범한 우리내 이웃이요, 또는 지금의 나보다 형편이 어려웠던 사람들도 있었을 것 입니다. 오늘은 복권 1등 당첨자들이 당첨 복권 구매전 꾸었던 좋은 예지몽들에 대해서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대운이 들어오는 징조



다른 사람이 우리집에서 변을 본 꿈




연금복권 21회 1등 당첨자의 사례입니다. 이 분은 재물복의 대표격인 똥꿈을 꾸었으며, 다른 사람이 본인의 집에와서 변을 보았고, 이 변기가 막혀서 본이이 뚫어줬다고 합니다. 이후 바로 로또와 연금복권을 5개를 구매하였는데 이중 연금복권이 1등에 당첨이 되었다고 합니다. 

불구덩이가 솟아오른 꿈




로또 1015회 1등 당첨자의 사례입니다. 이 분은 구덩이 같은 곳에서 크나 큰 불길이 올라온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재밌는점은 늘 로또를 사시던 분인데 이 날은 왠지 느낌이 좋아서 딱 다섯게임 (5천원)만 구매를 했다고 합니다. (평상시 보다 적게) 그 복권이 1등에 당첨이 되었다는 점이죠. 실제로 불길과 관련된 꿈은 귀한 물건을 얻게 된다는 예지몽으로 불꿈과 더불어 우리에게 재화가 들어오는 꿈들은 대부분 길몽으로 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불길이 크면 클 수 록 의미가 좋다고 합니다. ▼로또 번호별 당첨 횟수


꿈속에서 마주한 조상님 (귀인)

2015년 로또 1등 당첨자의 사례입니다. 꿈 속에서 사진으로만 뵙던 조상님이 나타나 손을 흔들었는데 무언가 이상함을 느끼고 다음날 복권을 사서 1등에 당첨된 케이스라고 합니다. 조상님과 귀인이 나타나는 꿈은 예로부터 길몽이라고 하니 잊지마시길 바랍니다.


돼지가 품으로 들어오는 꿈




돼지는 부와 복을 상징하는 것으로 예로부터 알려진 성스러운 존재죠, 2018년 로또 1등에 당첨자의 사례에서도 정말 큰 돼지가 자신의 품에 뛰어와 안겼다고 합니다. 놀래서 도망가려 했지만 이를 뿌리치지 못하고 안겼다고 합니다. 결국 놀래서 잠에 깼는데 생각해보니 돼지꿈은 길몽이란걸 생각하고 복권을 구매하여 결국 당첨에 되었다고 합니다.


사고를 겪거나 크게 다친 꿈




보통 꿈은 현실과 반대다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 분의 경우 꿈 속에서 큰 사고를 겪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좋지 않은꿈 즉 흉몽으로 느껴졌고 기분전환을 할겸 복권을 샀다가 연금복권 1등에 당첨에 되었다고 하네요. 


하늘을 날으는 꿈




익명의 로또 1등 당첨자가 밝힌 꿈 내용을 보면, 본인이 자유롭게 하늘을 날고 있었다고 합니다. 새가 되어 하늘을 나는꿈 또한 전통적인 길몽 중 하나로 손꼽히는데요 이러한 꿈을 사실 쉬이 꾸기 어렵기 때문에 무조건 복권을 사는 것을 머릿속에 새겨두셔야 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