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사진과 딴판인 이기영의 현재모습
실물과 딴판인 파주 택시기사 사건의 범인 이기영의 실제모습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현재 관련법은 피의자 본인이 본인의 머그샷 공개를 거부하면 머그샷이 아닌 다른 신분증 사진을 공개를 하도록 되어있는데요, 그로 인해 공개된 이기영의 운전면허증 사진이 과연 지금의 이기영의 모습과 같은지에 대한 국민들의 불안감이 가득했던 상황입니다. 밝혀진 장황상 그는 현재 무기징역과 그 이상을 살게될 가능성이 높지만 그를 비롯 다른 범죄자들도 이러한 법의 헛점을 이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기에 이러한 부분들은 분명 개선이 되야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운이 들어오는 징조
현재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이기영의 SNS사진은 공개된 사진과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현재 경찰은 이기영의 휴대전화를 압수하여 지난 1년간의 모든 행적을 추적하며 다른 여죄가 있는지 확인중에 있다고 합니다.
이기영은 또다른 피해자였던 50대 노래방 도우미 A씨의 명의로 되어있는 아파트에 거주중이었고, A씨의 사건이 있고난 후에는 또다른 여성과의 교제를 한 기록이 남아있어 세간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다행히 해당여성은 무사하다는 경찰의 발표도 있었습니다.
그 날...이기영의 잔혹한 범행 기록
12월 20일 파주에서 음주운전 사고를 낸 이기영은 60대 택시기사에게 합의를 요구하며 본인의 집으로 그를 불러들인 후 입에 담지 못할 사고를 저질릅니다. 이후 그의 신용카드를 이용해 비대면 5천만원 대출까지 받은 파렴치한 행동까지 하게 됩니다. 이기영의 범행은 현재 그의 여자친구가 범행내역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하면서 꼬리가 잡히게 됩니다.
두 번 결혼...아들까지 있는 이기영
부사관 전역 후 경제적 어려움이 있던 이기영은 군인 시절에도 음주운전 이력이 있었으며, 전역 후엔 일용직을 전전 했다고 합니다.
놀라운 사실은 그는 2번의 결혼, 이혼 이력이 있으며 첫결혼때 당시에는 아들까지 두었다고 하여 세간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전부인이 밝힌 이혼 사유는 '경제적 무능'이라고 합니다.
또다른 여죄의 가능성 매우 높음
이수정 경기대 교수는 이기영의 사이코패스적 성향과 범죄패턴으로 미루어 볼때 추가 피해자가 있을 가능성이 농후하다고 합니다.
그의 범행엔 잔혹하고 냉혈함이 있지만 피해자들의 신용카드들을 마구잡이로 사용하는 충동적인 모습도 보이면서 새로운 범죄자 유형으로 연구가 필요하다 밝혔습니다. 그가 머물던 피해자 소유의 아파트에선 다수의 혈흔이 발견된바 추가 범행가능성은 농후한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