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강추위에 불구하고 많은이들이 크리스마스 연휴를 즐기고자 거리로 시외로 나들이를 나가 가족간의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크리스마스와 산타클루스의 유래 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고자 합니다.




크리스마스의 유래


크리스마스는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는 휴일인데요 이 날은 전 세계의 기독교인들에 의해 기념되고 중요한 종교적, 문화적 휴일입니다.

크리스마스의 기원은 농업 신 새턴의 기념일이었던 고대 로마의 새턴 축제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축제는 12월에 열렸고 선물 교환과 녹색으로 집을 장식하는 것을 포함했습니다.

로마의 초기 기독교인들은 새터날리아의 많은 전통들을 그들 자신의 크리스마스 기념일에 통합시켰고, 이것은 결국 별도의 휴일이 되었습니다. 예수의 정확한 탄생일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초기 기독교인들은 그것을 기념하기 위해 12월 25일을 선택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리스마스는 진화했고 전 세계의 다양한 문화적, 종교적 전통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오늘날, 크리스마스는 많은 다른 방식으로 기념되지만, 일반적으로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모여 선물을 교환하고 예수의 탄생을 축하하는 시간입니다.

산타클루스의 유래


산타 클로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것과 관련된 많은 나라에서 사랑 받는 인물입니다. 그는 전형적으로 크리스마스 이브나 크리스마스 날에 아이들에게 선물을 가져다주는 하얀 턱수염, 빨간 정장, 검은 부츠를 가진 유쾌하고 뚱뚱한 남자로 묘사됩니다.

산타클로스의 기원은 4세기 초기 기독교 교회의 주교였던 성 니콜라스의 역사적 인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성 니콜라스는 특히 어린이들에게 그의 관대함과 친절함으로 유명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성 니콜라스의 전설은 진화했고 그는 어린이와 선물을 주는 수호 성인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19세기에 산타클로스의 현대적인 모습이 미국과 유럽에서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하얀 턱수염을 기른 빨간 양복을 입은 통통하고 쾌활한 남자로 보이는 산타클로스의 이미지는 1823년 시 '성전야의 방문'으로 대중화됐습니다. [니콜라스]는 1930년대와 1940년대 코카콜라 컴퍼니의 마케팅 캠페인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산타클로스의 이미지는 전 세계 크리스마스 전통의 사랑 받는 부분이고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 의해 즐겨집니다.

오늘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