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로남불이라는 신조어가 나올만큼...
불륜을 저지르는 사람들은 자신들만의 이야기를 주장하면서 자신의 행동을 정당화 한다. 하지만, 주변의 시선이 곱지 않기 때문에 자신들의 행동에 대하여 줄임말을 사용하는 경우가 일반적인데, 오늘은 불륜 카페에서 사용되는 줄임말들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다. ▼그림으로 보는 나의약점
[ ㅁㅇ, ㅁㄴ ]
불륜은 기혼자끼리 하는 경우보다, 한 쪽이 미혼인 경우가 많다. 기남 기여가 기혼자를 뜻했다면, 반대로 미혼자를 뜻하는 미여, 미남도 있다. 초성으로 ㅁㅇ, ㅁㄴ라고 많이 쓰는데,
불륜카페에서는 기혼 남성과 미혼 여성이 만나는 경우가 가장 많은 것 같다.
[ ㄴㅍ, ㅇㅇ ]
불륜이라 함은 이미 결혼을 한 상대방이 누군가를 만났을 때를 뜻하는 말인데.
한 쪽이든 양 쪽이든 서로의 배우자가 있기 마련이다. 이런 경우 자신의 배우자를 얘기할 때도 있고, 상대방의 배우자를 얘기할 때도 있다. ㄴㅍ은 남편, ㅇㅇ는 와이프[=부인]를 뜻하는 말이다.
[ ㄱㅇ, ㄱㄴ ]
불륜카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어 중 하나다. 원래는 기여, 기남을 뜻하는 약자였고요. 본 단어가 여러 사람들에게 퍼지게 되면서, 요즘은 이렇게 초성만 쓰는 경우가 늘었다. 기여란 기혼자 여성, 기남은 기혼자 남성을 뜻하는 말인데,
기혼자끼리 만나 관계를 저지르는 기남기여 등 합쳐서 쓰는 경우도 종종 있다.
[ ㅇㅎ, ㅈㅈㄹ, ㄱㄱ, ㄱㅅ ]
불륜을 저지르는 사람은 왜 이혼을 하지 않는 걸까? 이런 고민들이 실제로 많이 올라오고 있는 곳이 바로 금사카페/불륜카페이다. 이혼을 초성만 써서 ㅇㅎ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불륜을 금지된 사랑이라고 뜻하면서 금사[ㄱㅅ]라고 부른다.
이들이 만나 육체적 관계를 맺을 경우 관계[ㄱㄱ], 또는 잠자리[ㅈㅈㄹ]라 부른다고 한다.